석사학위과정

교육과정

2024 년도 교육과정
전공 구분 교과목명 학점
(시간)
경영학과 기초공통 경영학연구 3 (3 )
경영학전공 전공 관리회계론 3 (3 )
전공 광고관리 3 (3 )
전공 국제경영론 3 (3 )
전공 노사관계연구 3 (3 )
전공 마케팅연구 3 (3 )
전공 마케팅조사론 3 (3 )
전공 물류관리론 3 (3 )
전공 세무회계론 3 (3 )
전공 소비자행동론 3 (3 )
전공 원가회계론 3 (3 )
전공 재무관리 3 (3 )
전공 재무분석론 3 (3 )
전공 재무회계론 3 (3 )
전공 조직이론과설계 3 (3 )
전공 조직행위론연구 3 (3 )
전공 증권시장론 3 (3 )
전공 투자론연구 3 (3 )
전공 품질경영론 3 (3 )
전공 회계감사론 3 (3 )
전공 서비스마케팅 3 (3 )
전공 경영전략론 3 (3 )
전공 유통전략 3 (3 )
전공 인적자원관리 3 (3 )
전공 서비스운영관리 3 (3 )
전공 재무관리세미나 3 (3 )
전공 e-비즈니스개론 3 (3 )
전공 기업윤리 3 (3 )
전공 브랜드관리 3 (3 )
전공 금융시장연구 3 (3 )
전공 사업성분석 3 (3 )
전공 기업경영분석 3 (3 )
전공 디지털경영 3 (3 )
전공 프로세스혁신론 3 (3 )
전공 정보전략사례연구 3 (3 )
전공 고객관계관리론(CRM) 3 (3 )
전공 스마트운영전략 3 (3 )
전공 비즈니스데이터분석 3 (3 )
전공 기술경영론 3 (3 )
전공 빅데이터분석실습 3 (3 )
전공 경영정보론 3 (3 )
전공 회계학세미나 3 (3 )
전공 HR과 조직시스템의 이해 3 (3 )
전공 비즈니스운영관리 3 (3 )
전공 세무회계세미나 3 (3 )
전공 한국의국제경영 3 (3 )
선택 경영학연구방법론 3 (3 )
연구학점 연구학점 2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