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경영자과정

초대의말씀

A New Challenge!

기업가 정신은 항상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새로운 분야를 개척해 나가는 것이다.

박종국

영남대학교의 경영행정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dvanced Management Program:AMP)은 1970년 개설(경영연구과정 포함)되어 50년이 넘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자타가 인정하는 명문 AMP과정으로, 지난 반세기 동안 지역을 대표하는 경제계, 관계 및 정계 인사들 6,200여명을 배출하였습니다.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은 지역뿐만 아니라 우리나라의 경영과 경제를 짊어지고 나갈 지도자를 양성하는데 앞장서 온 뿌리 깊은 전통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배출된 AMP동문들은 사회 각 분야에서 지역과 국가의 발전을 이끄는 리더로서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우리 AMP과정은 차별화된 각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과 개인의 지속적인 경쟁우위를 달성할 수 있는 기본방향을 제시하는 인적 네트워크 구축의 장으로 국내 최고의 커뮤니티(community)입니다. 재학 중에는 경영경제 관련 특강을 통한 학습, 긴밀하고 밀착된 원우회 활동, 동아리 활동(골프, 산우회 등), 체육대회, 야유회, 해외연수 등 각종 행사가 진행됩니다. 또한, 정기적인 모임과 활발한 대외 활동을 통해 사업과 사회 전반에 걸친 현실적인 문제 해결을 위한 구체적인 정보교류를 가짐으로써 원우들 간의 인적 교류의 장으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1년간의 재학 과정을 수료한 후, AMP총동창회를 통한 동문 간 밀착된 교류와 활동은 주변의 타 과정과는 차별화되는 전국 최고 수준이라고 자랑할 수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최고경영자과정은 이 시대 최고의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여러분들의 든든한 디딤돌이 되겠습니다.

영남대학교 27만 동문들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영남대학교 경영행정대학원 원장 경영학박사 박종국